박효신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가 가수 박효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하는 축하메시지를 공개했다.박효신 소속사인 젤리피쉬는 4일 자정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박효신의 데뷔 15주년을 축하합니다. 좋은 음악으로 함께 해주어 고맙습니다. 15주년을 축하합니다(Happy 15th Anniversary!)”는 축하 메시지와 함께 데뷔 15주년 축하 포스터를 함께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박효신은 포근한 니트를 입고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흑백 배경 속 박효신의 모습과 붉은 색으로 표시된 15주년 축하문구는 대조를 이르며 따뜻한 감성을 더하고 있다.
박효신의 데뷔 15주년을 맞이해 팬들은 “당신의 목소리가 우리 삶에 스며들어 온지 15년!”, “1999년 11월 4일 영원히 빛날 별 하나가 이 세상에 왔습니다”는 축하 메시지를 담은 광고판을 시내에 게재했으며 각종 온라인 연예 게시판에는 팬들의 축하글이 잇따라 게재됐다.
박효신은 지난 1999년 1집 앨범 ‘해줄수 없는 일’을 발표하고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특유의 감성적인 창법으로 인기를 얻었다. 특히 박효신은 지난 3월 선보인 ‘야생화’가 8개월이 지난 현재까지도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킹되어 변함없는 박효신 파워를 보여주고 있으며 데뷔 15주년 기념 콘서트 ‘해피 투게더(HAPPY TOGETHER)’는 서울을 비롯해 인천, 대구, 부산, 광주 도시 공연 모두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박효신 15주년 라이브 투어 해피 투게더(HAPPY TOGETHER)’의 서울 공연은 오는 12월 13, 14일 양일간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부산공연 티켓예매는 4일, 광주공연 티켓예매는 5일 오픈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젤리피쉬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