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안무영상
비스트 안무영상
비스트 안무영상

그룹 비스트가 타이틀곡 ‘12시 30분’의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9일 MBC뮤직 ‘쇼 챔피언’에서 ’12시 30분’으로 1위를 차지하며 인기 쾌속 행진을 시작한 비스트는 30일 오전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미니 7집 음반의 타이틀곡 ’12시 30분’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스트의 ’12시 30분’ 안무 영상은 카메라 앵글 변화를 전혀 주지 않은 순수한 안무 전체 구성만을 공개했음에도 단 1초의 여유도 허락하지 않는 빈틈없는 플로우로 눈길을 끌었다. 그 동안 화려한 카메라 워킹의 음악방송 무대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안무 전체를 공개함으로써 비스트의 5년간의 내공을 엿 볼 수 있게 하는 훌륭한 호흡의 퍼포먼스가 돋보인다.

비스트 멤버들은 어두운 조명 아래 개성 넘치는 사복패션을 선보이며 편안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서서 한층 리드미컬한 감성 칼 군무를 선보였다.

잔잔한 R&B 풍 발라드 타이틀임에도 일명 ‘태극권’이라 불릴 만큼 격한 난이도를 자랑하는 ’12시 30분’의 안무는 빠른 스텝과 밀도감 넘치는 세밀한 동작 연결로 그루브 하면서도 파워풀한 이중 매력을 동시에 갖췄다는 평을 받고 있다. 비스트는 무대 위에서 현란한 칼 군무를 펼치면서도 흔들림 없는 완벽한 라이브 실력을 선보이고 있다.

비스트는 가을 감성을 느끼게 하는 서정적 발라드 타이틀 곡 ’12시 30분’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12시 30분’은 음원 발표 직후 10개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올킬했으며 한터 음반 차트와 가온차트에서 주간 음반 판매순위 1위에 올랐다.

비스트는 이번 주 음악방송을 통해 ‘12시 30분’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현재 ‘월드투어 뮤직뱅크 in 멕시코’에 출연 차 멕시코에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큐브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