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싱9 올스타쇼’ 포스터
케이블채널 Mnet ‘댄싱9’ 시즌1, 2 영광의 주역들이 한 자리에서 만날 계획이다.오는 11월 29일, 30일 양일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개최되는 ‘댄싱9 올스타쇼’는 시즌 1, 2 무대를 뜨겁게 달궜던 블루아이, 레드윙즈 나인멤버들이 대거 출동해 한 무대를 꾸민다.
‘댄싱9 올스타쇼’는 ‘올스타쇼’라는 타이틀답게 시즌 1, 시즌 2의 MVP를 비롯해 블루아이, 레드윙즈 소속의 멤버들이 대거 출동해 최고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2년 간 ‘전 좌석 매진’을 기록하며 브랜드 공연으로 자리 잡은 ‘댄싱9’ 공연은 현대 무용, 발레, 댄스스포츠, 스트리트 댄스 등 다양한 춤의 장르를 한 무대에서 감상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공연도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댄싱9 올스타쇼’는 대형 아티스트들만 설 수 있다는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막을 올려 눈길을 끈다. 그간 ‘댄싱9’ 공연이 춤에 대한 편견을 깨고 멤버 개인 및 단체공연, 장르별 퍼포먼스를 비롯해 관객과 소통하는 토크 타임 등으로 ‘춤의 대중화’를 이끌어 낸 만큼, 전보다 훨씬 넓어진 무대와 관객석에서 색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댄싱9 올스타쇼’를 제작, 주최하는 CJ E&M 측은 “이번 공연은 ‘올스타쇼’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댄싱9’ 공연 역사의 한 획을 긋는 무대가 될 것”이라며 “시즌 별, 팀 별 콜라보레이션 무대와 춤의 다양한 장르가 어우러지는 공연문화계의 전무후무한 공연이 될 것으로 본다”고 설명했다.
‘댄싱9 올스타쇼’의 티켓 예매는 오는 11월 3일 오후 4시부터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 된다. 티켓 가격은 VIP석 9만 9,000원, R석 8만 8,000원, S석 7만 7,000원으로, 미취학 아동은 입장이 불가하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