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의 신’ 이승환이 주말을 휩쓸었다.

가수 이승환이 지난 25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히든싱어3’ 출연으로 주말 포털사이트를 뜨겁게 달군 데 이어 방송 다음날에는 연말공연 ‘진짜’로 티켓 예매율 1위를 기록하는 저력을 드러냈다.

지난 26일 온라인 티켓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 따르면 이승환이 개최하는 전국 4개 도시 투어 연말 공연 ‘진짜’ 서울 공연이 티켓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오는 12월 27~28일 이틀 동안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진행되는 ‘진짜’ 서울 공연은 현재 꾸준한 티켓 판매율을 보이고 있어, 큰 어려움 없이 매진을 기록할 것으로도 전망되고 있다.

2014 이승환 ‘진짜’ 콘서트의 부산, 경기도 고양, 광주 공연 등도 서울 공연에 이어 예매율 톱5에 이름을 올리는 등 ‘공연의 신’ 이라는 이승환의 저력을 증명하고 있다.

연말 공연 ‘진짜’는 데뷔 후 무려 1천 회 이상의 콘서트를 직접 만들어 온 이승환이 제안하는 ‘공연의 교과서 같은 공연’으로 예고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승환이 올해 개최한 17번의 단독 콘서트를 모두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하는 등 공연계에서 남다른 영향력을 보여왔던 만큼, 이번 ‘진짜’ 콘서트를 통해 올해 유종의 미를 거둘 것으로 전망된다.

‘진짜’는 오는 12월 13일 광주를 시작으로, 24일 경기도 고양, 27일~28일 서울 잠실, 31일 부산 벡스코에서 차례로 진행된다. 티켓 예매는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JTBC ‘히든싱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