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 아이콘 어워즈’(SIA)를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 ‘스타일 필름 페스티벌’(이하 SIA 영화제)이 돌아온다.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개최되는 SIA 영화제는 ‘2014 SIA’의 성공개최를 위해 마련된 문화 행사의 하나로, 올해에는 ‘2014 SIA가 주목한 2014 영화계 핫 이슈 아트버스터’라는 테마로 관객들을 맞이한다.

특히 올해에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그녀(Her)’ 등 예술성이 짙은 다양성 영화가 주류 상업 영화 못지않게 흥행을 거둔 해였음에 주목해 소수 마니아에게 사랑받던 아트 무비 7편을 조명할 예정이다. 12월 개봉되는 ‘클라우즈 오브 실스 마리아’도 만날 수 있다.

한편 ‘SIA 영화제’는 오는 24일(금) 저녁 6시 30분, 레드카펫 행사를 시작으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이날 행사에서는 2014년을 빛낸 라이징 스타일 배우들이 총출동해 오프닝을 화려하게 밝힌다.

tvN 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의 한그루, 드라마 ‘야경꾼 일지’에서 주연 도하 역으로 열연한 고성희, 최근 방영된 tvN ‘아홉수 소년’에서 김영광과 호흡을 맞췄던 경수진, tvN ‘고교처세왕’에서 서인국을 짝사랑하는 여고생 역을 맡았던 이열음, ‘운명처럼 널 사랑해’에서 장혁의 과거 약혼녀로 출연했던 왕지원 등 200여 명의 셀러브리티와 패션, 뷰티, 영화 등 문화 관계자들과 일반 관객 100명이 함께 할 예정이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사진제공. CJ E&M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