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뷰 ‘맛있는 원샷’
4차원 미녀 사유리가 증권맨의 가슴에 나쁜 손길을 뻗었다.티캐스트 계열의 교양채널 채널 뷰(CH view)에서 22일 밤 11시에 첫 방송하는 ‘맛있는 원샷’에는 여의도 증권맨들의 안주 맛집 TOP 10이 공개된다.
이봉원과 사유리가 진행하는 ‘맛있는 원샷’은 매회 각 지역의 직장인 100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그들이 직접 뽑은 안주 맛집 TOP 10을 소개한다. 그 중 상위 3곳은 단골 직장인 3명이 두 MC와 함께 찾아 1위 후보로 추천하며, 부상인 회식권을 놓고 펼치는 치열한 신경전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사유리는 1회 녹화를 함께한 증권맨 출연자에게 ‘나쁜 손’을 불쑥 내밀어 이봉원과 제작진을 당황시켰다. 이봉원이 운동선수 같은 몸을 가진 증권맨에게 몸이 좋다며 칭찬하자, 옆에 있던 사유리가 그의 가슴에 손을 뻗고 거칠게 잡은 것. 이봉원의 수습에도 사유리는 아랑곳하지 않고 4차원 매력을 뽐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직장인들의 희로애락을 함께할 ‘맛있는 원샷’은 22일 ‘금융의 메카, 여의도’ 편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밤 11시 채널 뷰(CH view)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글. 장서윤 ciel@tensia.co.kr
사진제공. 티캐스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