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진이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0월 20일 실시간 검색어의 주인공은 배우 윤진이다.

# 배우 윤진이, 전진과 열애설 휩싸여

배우 윤진이가 전진과의 열애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윤진이는 1990년생으로 SBS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임메아리 역으로 시청자의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KBS 2TV 드라마 ‘천명:조선판 도망자 이야기’에 출연했다. 또한 지난해 인기리에 방송된 tvN ‘응답하라 1994’에서 빙그레(바로 분)의 의대 선배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서는 조인성과 커플 연기를 펼치며 관심을 모았다. 당시 윤진이는 극 중 잡지사 기자이자 인기 추리소설가 겸 라디오 DJ 장재열의 여자친구 ‘이풀잎’ 역을 맡아 조인성과 연인으로 호흡을 맞췄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