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3인조 R&B 힙합그룹 미스에스의 메인 보컬 강민희가 지난 주 대세 래퍼 산이가 직접 프로듀싱한 새로운 싱글로 22일 전격 컴백 한다고 밝힌 이후 바로 어제 19일 저녁 소속사 브랜뉴뮤직의 SNS 채널을 통해 이번 신곡 콘셉트를 가늠할 수 있는 이미지를 공개하며 노래 제목 맞추기 초성 이벤트를 펼친다.

저녁 8시를 기점으로 공개된 이 컨셉 이미지에는 행복해 보이는 산이와 칸토와는 상반되게 강민희와 레이나 두 여자들은 무언가 아련한 추억에 빠진 듯 무관심한 표정으로 서로에게 이번 강민희의 새 싱글 제목을 초성으로 말하고 있어 과연 이 상황에 맞는 완성된 제목이 무엇일지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 시키며 눈길을 끌었다.

브랜뉴뮤직은 “음원 발매에 앞서 이번 강민희의 새 싱글 컨셉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나아가 곡이 공개 되었을때 음악을 통해 더 많은 공감을 이끌어 내고자 이런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강민희의 새 싱글은 프로듀서를 맡은 산이가 ‘아는사람 얘기’, ‘이별식탁’, ‘한여름밤의 꿀’에 이어 다시 한번 만들어낸 깨알 공감 100%의 컨셉팅곡으로, 이런 상황 설정에 대한 이해를 도울 새롭고 재밌는 이벤트들을 이번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많이 준비해놨다. 공개 될 때마다 팬여러분들의 많은 호응과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독특한 컨셉 이미지를 공개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강민희의 신곡은 오는 2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브랜뉴뮤직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