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0월 17일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다.



# 청순 미모로 남심 올킬, 후지이 미나 누구?

일본 배우 후지이 미나가 첫 등장만으로도 남심을 올킬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헬로 이방인’에서 후지이 미나가 출연했다. 남자 게스트들은 후지이 미나의 청순하고 단아한 외모에 술렁이며 “이름이 무엇이냐” “나이가 몇 살이냐” “후지이 미나”라며 향해 뜨거운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

대중의 반응도 즉각 올라왔다. 방송 직후 후지이 미나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했다. 후지이 미나가 누구인지 사람들의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후지이 미나는 1988년생으로 지난 2006년 일본 코미디 영화 ‘심슨즈’로 데뷔했다.

한국에서는 지난해 SBS ‘드라마의 제왕’과 종합편성채널 채널A ‘판다양과 고슴도치’, KBS2 드라마 스페셜 ‘또 한 번의 웨딩’ 출연한 바 있다. 국내팬들에게는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 ‘우리 결혼했어요 세계판’에 FT아일랜드 이홍기와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춘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또한, 신화 ‘디스 러브(This Love)’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등장하기도 했다.

후지이 미나가 출연하는 ‘헬로 이방인’은 게스트하우스 주인 배우 김광규가 외국인 청춘남녀를 게스트 하우스로 초대해 1박 2일 동안 함께 생활하면서 일어나는 일을 그리는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후지이 미나를 비롯해 강남, 조이, 레이, 알리, 아미라, 데이브, 존, 프랭크 등 다양한 외국인들이 출연한다.

TEN COMMENTS, 민낯도 예쁘더라…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SBS ‘헬로 이방인’ 화면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