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아일랜드 ‘투 더 라이트’

밴드 FT아일랜드의 새 일본 싱글 ‘투 더 라이트(To The Light)’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일본 메이저 음반사인 워너뮤직재팬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FT아일랜드 열네 번째 일본 싱글 ‘투 더 라이트’ 앨범의 동명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업로드되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이홍기- 이재진 파격 투톱 보컬이 특히 시선을 모으며 제목처럼 빛과 그림자를 감각적으로 활용한 흑백 화면으로 영상미를 더했다. 검은 배경 속 FT아일랜드 멤버들이 연주하는 모습에서 점점 빛을 향하는 장면은 시행착오를 거치며 전진해 결국 빛을 찾는 FT아일랜드의 음악적 고민을 반영한 것이다.

15일 발매되는 음반 ‘투 더 라이트’는 베이시스트 이재진이 작사·작곡하고 이홍기가 작사에 참여한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리더 최종훈이 작사·작곡하고 이재진이 작사에 참여한 ‘피시'(FISH), 이재진의 자작곡 ‘토네이도'(Tornado) 등 3곡이 수록된다.

전곡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채워지는 이 앨범은 정식 발매 전부터 일본 최대 음반사 HMV 한국아시아차트 종합 1위, 일본 유명 음원 사이트 드완고 KPOP 싱글, 착신음, 벨소리 일간차트 등 3개 부문 1위, 중국 인위에타이 V차트 1위에 당당히 랭크되며 원조 한류 밴드의 위엄을 과시했다.

FT아일랜드는 15일 ‘투 더 라이트’를 발표한 뒤 16일부터 11월 24일까지는 일본 라이브 투어를 진행한다. 보컬 이홍기는 18일 SBS 주말드라마 ‘모던 파머’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