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생각나’ 뮤직비디오 캡처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하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10월 10일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서인영이다.

# 서인영, ‘생각나’ 뮤비서 시스루 핫팬츠 퇴폐미 ‘물씬’

파격적인 노출을 선보인 가수 서인영의 새 싱글 ‘생각나’ 뮤직비디오가 화제다.

서인영은 지난 9일 한글날을 맞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곡 ‘생각나’의 켈리그라피를 깜짝 공개한 데 이어, 10일 정오 화려한 패션 센스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서인영과 자이언티의 스타일리시한 투샷도 선보인다. 서인영은 복근을 드러낸 핫팬츠 패션, 시스루 노출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전반적으로 몽환적 분위기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서인영이 직접 비주얼 디렉터로서 참여해 그녀만의 색깔을 더욱 선명하게 보여준다.

‘생각나’는 실력파 보컬리스트 자이언티와 콜라보레이션한 곡. 특히 지드레곤, 다이나믹듀오, 인피니트 등 수 많은 뮤지션들의 음반에 참여한 자이언티의 첫 여자 가수 피쳐링 곡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TEN COMMENTS, 역시 ‘섹시 퀸’은 다르네요. ‘한국의 마돈나’라는 칭호를 얻게 될 날도 머지않았겠죠?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 서인영 ‘생각나’ 뮤직비디오 캡처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