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밍스
지유, 수아, 시연, 유현, 다미로 구성된 신예 5인조 걸그룹 밍스(MINX)의 안무 연습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밍스는 2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데뷔곡 ‘우리 집에 왜 왔니(Why did you come to my home)’ 안무 연습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밍스 멤버들은 연습실에서 자유롭게 스케이트보드를 타거나 신나게 춤을 추며 놀다가 안무 연습을 시작하는데 걸그룹다운 발랄한 모습과 신인그룹다운 풋풋하고 활기찬 모습으로 저절로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연습실에서의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모습과 멤버 하나하나의 표정과 제스처를 볼 수 있는 클로즈업 컷 등이 섞인 고퀄리티 영상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밍스의 ‘우리 집에 왜 왔니’는 이정, 박재범, 도끼, 조성모 등 유명 가수들과 함께 호흡을 맞췄던 불스아이(BULL$EYE)와 얌모(YAMMO)가 작곡, 작사한 댄스곡으로 ‘우리 집에 왜 왔니’라는 가사가 누구나 쉽게 따라부를 수 있는 중독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밍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밍스 플레이’라는 이름으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는 리얼리티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해피페이스 Ent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