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프로듀서 윤종신의 소속사 미스틱89가 처음으로 음악 페스티벌을 연다.

지난달 24일 윤종신은 자신의 공식 페이스북과 트위터에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포스터와 함께 “9월 20-21일 자라섬에서 만나요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라는 글을 작성하였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남녀가 잔디밭에 앉아 우쿨렐레를 연주하는 모습을 배경으로 ‘JARAUM 2014.09.20~09.21’ 라는 설명과 함께 MELODY FOREST CAMP라는 문구만이 명시되어 있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이날 오전 윤종신은 “2012년에 이런 말을 남겼는데 드디어 페스티벌을 열게 되었네요 오후에 좀 더 자세한 얘기 해드릴게요”라는 페스티벌 예고 글을 남겨 윤종신이 오랜 시간 준비해온 첫 번째 음악 페스티벌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번 캠프는 김범수, 박정현, 윤종신, 아이유, 박지윤, 김예림, 정엽 x 박주원, 최백호 x 에코브릿지, 플라이투더스카이, 하림, 에디킴, 라디까지 제1회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를 만들 12팀의 초호화 라인업이 완성됐다.

페스티벌 첫째 날은 에디킴, 김예림, 김광진, 윤종신, 박정현, 김범수가 이름을 올렸으며, 두 번째 날은 박지윤, 하림, 플라이투더스카이, 정엽X박주원, 최백호X 에코브릿지, 아이유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앞서 라인업 공개 전 양일권 미스터리 티켓이 10초 만에, 릴레이 라인업 발표 뒤 판매한 사전 할인 티켓인 리미티드 티켓이 10분 만에 4000장 이상 팔려 나가며 한 시간 만에 전량 매진 행렬을 이어간 바 있다.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 주최 측은 12일 오후2시 1일권, 양일권 일반 티켓인 멜로디티켓과 캠핑존을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캠프티켓 패키지를 판매 중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미스틱89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