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투비가 신곡 ‘넌 감동이야’로 컴백, 비투비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비투비는 오는 29일에 발매되는 미니 5집 음반의 타이틀 곡을 ‘넌 감동이야’로 확정하고 18일 오전, 비투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음반 재킷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비투비는 컬러풀한 색감의 카페를 배경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포즈로 개성넘치는 압도적 매력을 뽐냈다. 빈티지 하면서도 유니크한 스타일링과 이제는 여유마저 느끼게 하는 비투비의 포스가 29일로 다가온 이들의 컴백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타이틀 곡 ‘넌 감동이야’는 무대 위에서 특별히 강한 실력파 비투비의 톡톡튀는 매력을 십분 드러낼 타이틀 넘버. 최근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작곡팀 ‘텐조와 타스코’의 곡으로 처음 본 순간 반해버린 아름다운 여성에게 비투비가 외치는 감동에 가까운 찬사를 위트 있는 가사로 옮긴 곡이다. 비투비의 대표 곡인 ‘와우’, ‘뛰뛰빵빵’을 잇는 신나고 에너제틱한 레트로 풍 댄스 넘버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악동’ 비투비의 넘치는 개성을 담아내 더욱 듣는 재미 높였다.

이에 앞서 ‘넌 감동이야’의 제목이 공개되기 전인 17일 오후, 비투비 멤버들은 다양한 소스를 사용해 자신의 SNS를 통해 제목에 대한 깜찍한 스포일러를 남기며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기도 했다. 이모티콘을 활용한 이창섭을 비롯, 정일훈과 리더 서은광은 아리송한 문장을 남겼지만 앞 글자를 합치면 ‘감동이야’가 완성되는 센스 넘치는 스포일러로 팬들이 직접 스포일러를 찾아보는 재미를 더했다.

오는 29일 발매되는 비투비의 미니 5집 음반 ‘무브(Move)’는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여 감동을 전하고자 하는 비투비의 당찬 포부가 담긴 앨범. 비투비 멤버들은 현재 이번 컴백을 앞두고 한층 성숙한 음악과 퍼포먼스, 그리고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위해서도 고군분투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하고 있다.

비투비는 현재 예능, 작곡, 연기 등 다양한 개별 활동과 더불어 미니 5집 음반 타이틀곡 ‘넌 감동이야’의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