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앤매치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 ‘믹스앤매치(MIX&MATCH)’에서 새 연습생들이 등장한다.

18일 방송되는 Mnet ‘믹스앤매치’ 2화에서는 새로운 연습생들과 함께하는 첫 월말평가가 방영될 예정이다. 첫 월말평가임에도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와 YG 작곡가들이 입 모아 칭찬한 새 연습생이 있다는 후문이 전해졌다.

지난 1화에서 첫 등장한 정진형, 정찬우는 이번 평가를 위해 B팀 비아이, 바비, 김진환,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 등과 한 달 동안 연습에 매진했다. 1화에서 어릴 때부터 가수가 꿈이었고 악기 다루는 걸 좋아한다며 자기소개를 한 정진형과 드라마 ‘꽃보다 남자’, ‘상속자들’ 등에 출연해 연기자로 먼저 데뷔한 바 있다고 밝혀 이목을 모았던 정찬우는 각각 김진환과 비아이팀에 합류해 춤과 노래를 선보인다. 긴장되는 첫 월말평가 속에서 기존 멤버들과 잘 어우러져 칭찬을 받은 멤버가 어떤 멤버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Mnet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방송되는 ‘믹스앤매치’는 네이버 TV캐스트,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팽현준 pangpang@tenasia.co.kr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