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

MBC 드라마 ‘마마’에 출연 중인 배우 홍종현이 멀티 디저트 카페 요거프레소의 모델로 발탁됐다.

요거프레소 메인 모델로 낙점된 홍종현은 지난 12일 화보 및 광고촬영을 마쳤다. 커피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눈빛과 요거트처럼 상큼한 미소로 올 가을 여심을 사로잡을 대세남임을 입증했다.

홍종현은 드라마 밤샘 촬영 등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시종일관 미소를 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했으며, 틈 날 때마다 모니터 앞을 떠나지 않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주변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

요거프레소 최아람 마케팅 팀장은 “수줍은 듯 소년 같으면서도 부드러운 미소를 가지고 있는 홍종현이 커피와 요거트를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이번 홍종현 모델 발탁을 통해 본격적인 브랜드 마케팅 강화에 나설 예정”이라고 계약 이유를 밝혔다.

홍종현은 매주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고 있는 드라마 ‘마마’에서 까칠하지만 사랑하는 여자에게 지고지순한 연하남 구지섭 역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MBC ‘우리 결혼했어요’ 에서 걸스데이 유라와 가상 부부로 출연하는 등 드라마, 영화, 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용 ENT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