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년 만에 개최하는 태양의 단독콘서트 ‘2014 태양 콘서트 ‘라이즈’(TAEYANG CONCERT ‘RISE’)’가 티켓 오픈 5분만에 매진됐다.
지난 16일 오후 8시부터 G마켓(www.gmarket.co.kr)에서 진행된 태양 1차 티켓 예매는 시작과 함께 급속도로 예매가 진행되다가 5분만에 매진을 기록하게 됐다.
10월 11일과 12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태양의 이번 한국 단독 콘서트는 지난 수년간 빅뱅 월드투어와 일본 돔 콘서트 투어 그리고 최근 일본에서 개최한 솔로 투어 콘서트까지 다양한 무대경험을 통해 태양이 얼마나 성장한 무대를 선보일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지난 6월 발표한 정규 2집 ‘라이즈’가 국내는 물론 해외 음원차트에서도 높은 성적을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타이틀곡이었던 ‘눈,코,입’이 가온차트 노래방차트에서 10주 연속 1위를 기록, 올해 최장기간 1위를 달성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상황이라 더욱 콘서트 예매 경쟁이 치열했다.
오랜만에 개최하는 태양의 콘서트 티켓을 예매하지 못한 팬들은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아쉬움을 토로하고 있다. 17일 오후 8시 G마켓을 통해 마지막으로 10월 12일 콘서트 티켓 예매가 시작될 예정이어서 더욱 치열한 예매 전쟁을 예고하고 있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