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의 신인그룹 위너가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다.위너는 16일 진행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 참여해 음원차트 정상을 석권한 ‘공허해’ 등 감성 라이브 무대를 펼칠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은다.
위너는 데뷔 이후 신인답지 않은 완벽한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만큼 이번에도 어떤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관심을 끌고 있다.
위너는 데뷔 앨범 ‘2014 S/S’를 발매한 이후 실시간 차트, 일간차트, 주간차트를 석권하고 방송 3사 음악 프로그램에서 1위를 거머쥐며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또 지난 10일 일본에서 ‘2014 S/S -재팬 콜렉션(Japan Collection)-‘를 발표, 오리콘 앨범 데일리 차트와 위클리 차트에서 2위에 오르며 높은 성적을 기록, 국내를 넘어 일본에서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일본 활동의 청신호를 켠 위너는 지난 11일부터 첫 일본 콘서트 투어 ‘위너 퍼스트 재팬 투어 2014(WINNER 1st JAPAN TOUR 2014)’를 성공적으로 스타트하며 국내외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위너가 출연하는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이번 주 금요일 밤 방송될 예정이다.
위너는 16일 오후 11시 네이버 스타캐스트 온에어 ‘위너 가을밤 토크’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YG엔터테인먼트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