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욱

그룹 더 히든으로 가요계 데뷔를 앞둔 김성욱이 걸그룹 AOA 초아를 비롯한 정준하, 김종국, 전현무 등과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광대역 인맥을 자랑했다.

김성욱은 16일 자신의 SNS를 통해 “데뷔를 앞두고 많이 떨립니다.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 감사합니다! 열심히 노력하는 가수가 되겠습니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성욱은 AOA 초아, 김종국, 허각, 전현무, 유승우, 정준하, 최희 등 다양한 스타들과 함께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김성욱은 초아, 최희 등과 환한 미소를 지으며 의외의 인맥을 자랑했다. 또 김성욱은 허각과 나란히 검은 색 티셔츠를 입고 카메라를 응시했으며 동그란 얼굴과 짙은 눈썹으로 형제같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이 외에도 김성욱은 JTBC ‘히든싱어’를 통해 인연을 맺은 전현무를 비롯해 유승우, 김종국, 정준하 등 화려한 인맥을 자랑했다.

김성욱은 ‘히든싱어’ 윤민수 편에서 ‘작곡가 윤민수’로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며 실제로 가수 유승우의 데뷔앨범에서 ‘너와 나’를 작업한 것을 비롯해 UN 김정훈, 허각 등과 작업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작곡가다.

김성욱은 4인조 보컬그룹 ‘더 히든(지노, 철민, U.K, 성현)’을 결성해 모창가수가 아닌 신인가수로서 본격적인 데뷔를 앞두고 있다. 더 히든은 윤민수와 애드립 대결에서도 우열을 가릴 수 없었던 U.K(김성욱)를 비롯해 원조가수 신승훈을 누르고 모창 능력자 최초로 우승을 차지한 지노(장진호), 김범수와 마지막까지 경합을 벌인 전철민, 조성모를 꺾고 최종 우승을 거둔 임성현으로 이뤄졌으며 오는 19일 첫 번째 데뷔앨범 ‘우리’를 발표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김성욱 트위터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