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오준성 K-드라마 콘서트’
‘2014 오준성 K-드라마 콘서트’ 한정판 티켓 오픈과 동시에 인터넷 예매사이트 실시간 1위를 기록하고 있다.15일 오후 2시 오픈된 ‘2014 오준성 K-드라마 콘서트’는 최고의 K-POP스타들부터 실력파 가수들이 대거 포진된 출연진들의 라이브 무대를 직접 느끼길 원하는 팬들이 티켓 오픈과 동시에 사이트에 접속하면서 일순간 사이트가 마비 현상을 보이기도 했다.
화려한 라인업으로 숱한 화제를 모은 ‘2014 오준성 K-드라마 콘서트’에서는 이 시대 최고의 K-POP스타 EXO-K, 동방신기, 소녀시대-태티서, 에일리, 바다, 신용재, 정동하, 박완규, 알리, 자전거탄풍경 외 많은 가수들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또한 ‘2014 오준성 K-드라마 콘서트’는 여타 다른 공연과 다르게 대규모 오케스트라 연주를 예고하면서 출연진뿐만 아니라 진정한 드라마 음악을 완벽하게 접하고 싶은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드라마 음악 감독 오준성이 직접 작곡, 편곡한 음악을 그린 카카오 밴드와 80인조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음악을 가을밤, 현장에서 직접 느낄 수 있다는 점에서 팬들의 기대가 크다.
관계자는 “티켓 오픈 전부터 팬클럽 등에서 티켓에 관한 문의가 지속적으로 왔었지만 오픈과 동시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돼 감사하면서도 책임감이 막중하다.”며 “오랜 기간 준비해온 콘서트라 현장의 관객 모두를 만족 시킬 수 있는 최고로 완벽한 공연을 보여 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2014 오준성 K-드라마 콘서트’는 27일 오후 7시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콜라보 미디어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