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황금거탑’ 스틸

케이블채널 tvN 농디컬 드라마 ‘황금거탑’ 속 코너 ‘농기어’가 추석을 맞아 황금들녘의 빅 매치를 선보인다.

10일 방송되는 ‘황금거탑’ 8회 말미에서는 추수철 농촌에 없어서는 안 될 농기계인 콤바인을 주제로 ‘농기어’가 펼쳐진다. ‘농기어’는 ‘탑기어코리아’를 농촌에 있는 사물을 소재로 패러디 해 ‘황금거탑’ 본편보다 더 기발한 상상력으로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하는 코너. ‘푸른거탑’ 시절 ‘군기어’로 다져진 김재우의 화려한 입담과 병맛 재미가 가득한 상황으로 두터운 팬층을 형성하고 있다.

‘농기어’에서 농촌 대결 계속해 온 김재우는 콤바인을 몰고, 농기어의 마스코트 촌티그는 혈기왕성한 농촌의 성인 장정 10명을 이끌고 나타나 불꽃 튀는 벼 베기 승부를 벌인다. 일사불란하게 벼를 베 나가는 건장한 남성 10인의 낫질과 추수철의 제왕으로 불리는 콤바인의 한판 승부의 결과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3일 방송에서 결과를 궁금하게 만들었던 당구여신 차유람과 김재우의 당구대결의 승자가 공개된다. 극 중 김호창이 애지중지 키우는 애완 염소 클라우디아를 두고 펼쳐지는 에피소드가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황금거탑’은 전작 ‘푸른거탑’의 군대 못지않은 치열함과 엉뚱함이 가득한 ‘거탑마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농디컬 드라마로, 농촌이라는 새로운 소재로 다시 뭉쳐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황금거탑’은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tvN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