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 러브 온’에 출연 중인 이성열
‘하이스쿨 러브 온’에 출연 중인 이성열
‘하이스쿨 러브 온’에 출연 중인 이성열

이성열의 깜짝 생일파티 현장이 공개됐다.

KBS2 성장로맨스 드라마 ‘하이스쿨:러브온’ 스태프들이 바쁜 촬영 일정 중에 생일을 맞은 이성열을 위해 깜짝 생일 파티를 마련했다.

지난 27일 바쁜 촬영 일정 속에 생일을 맞은 이성열은 ‘하이스쿨’ 제작진이 마련해준 생일파티에서 동료 배우들은 물론 스태프들과 즐거운 한 때를 보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성열은 코끝에 생크림을 묻힌 채 생일 케이크를 들고 귀엽게 브이를 그려 보이며 함박웃음을 짓고 있다.

공개된 또 한 장의 사진에는 극중 이성열의 부모 역을 맡은 조연우와 최수린이 함께 생일을 축하하며 이성열을 사이에 두고 손장난을 치는 등 단란한 가족의 모습을 보여줘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이성열은 바쁜 와중에도 자신의 생일을 챙겨 준 스태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함께 고생하며 촬영을 같이 한 분들이 이제 정말 한 가족처럼 느껴진다”는 소감을 전했다.

KBS2의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로 12일 오후 8시 55분 8회가 방송된다.

글. 윤소희 인턴기자 sohee816@tenasia.co.kr
사진제공. 플레이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