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조선 총잡이’ 이준기 비하인드 영상 캡처

KBS2 ‘조선 총잡이’ 이준기의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이준기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조선총잡이’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준기는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빡빡한 일정과 변덕스러운 날씨로 지칠 법함에도 불구하고 이준기는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았다. 반복되는 촬영에도 춤을 추며 제자리로 돌아가는 등 색다른 모습을 보여 주변을 즐겁게 했다.

이번 영상에서 이준기는 김현수를 꼭 안아주며 아련한 눈빛을 짓는가 하면 최재환을 안아준 후 뒤돌아서 손 인사를 하는 장면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준기는 모든 촬영이 끝나자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스태프를 격려하기도 했다.

특히 방송에서 강렬한 눈빛, 날렵한 액션을 보여준 만월의 흑포수와는 달리 메이킹 카메라를 보고 코믹한 댄스를 추는 등 반전매력을 뽐내 네티즌을 사로잡았다.

한 드라마 관계자는 “조선총잡이 현장은 이준기 때문에 다른 촬영 현장보다 유독 화기애애하다. 촬영 막바지에 접어들며 많이 지친 스태프들에게 이준기는 먼저 와서 다독여주거나 힘내라는 멘트를 건네 촬영장의 활력을 더한다. 이준기는 여느 배우와 다르게 특유의 에너지가 있다”라고 말했다.

글. 송수빈 인턴기자 sus5@tenasia.co.kr
사진제공. 나무엑터스

[SNS DRAMA][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