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로열파이럿츠의 신곡 ‘사랑에 빠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2일 정오 로열파이럿츠의 소속사 (주)애플오브디아이는 유튜브 공식채널을 통해 로열파이럿츠의 두 번째 EP앨범 타이틀곡 ‘사랑에 빠져(Love Toxic)’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블랙 수트를 차려 입은 로열파이럿츠 멤버들의 시크함은 블랙 앤 화이트 영상으로 고급감과 세련미가 더해졌다. 마치 해외 향수 광고를 연상케 하는 ‘사랑에 빠져’의 티져 속 로열파이럿츠는 또 한번의 이미지 변신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그간 멤버 문과 제임스가 각각 예능 프로그램 SBS‘도시의법칙 in 뉴욕’과 SBS‘정글의법칙 in 인도양’에서 활약하던 친근하고 내추럴한 이미지를 선보였다. ‘사랑에 빠져’에서는 자신감 넘치고 도회적인 모습의 로열파이럿츠의 변신이 돋보인다.
소속사 애플오브디아이는 “곧 발매되는 두 번째 EP앨범 ‘러브 톡식(Love Toxic)’은 로열파이럿츠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에 주도적으로 참여한 앨범으로 당돌한 사랑, 풋풋한 사랑, 애절한 사랑, 가족을 향한 사랑 등 다양한 유형의 사랑들을 로열파이럿츠만의 음악적 감성과 언어로 세련되게 표현했다”고 전하며 “8개월 만에 공개하는 새 앨범인 만큼 세세한 부분까지 완벽한 앨범을 선보이려고 열심히 준비했다. 공개된 티저의 반응이 뜨거운 만큼 곧 발매될 앨범과 타이틀곡 ‘사랑에 빠져’에도 큰 사랑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27일 발매 예정.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주)애플오브디아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