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맘마미아’

걸그룹 카라의 신곡 ‘맘마미아’가 공개됐다.

카라는 18일 정오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데이 앤 나잇(DAY & NIGHT)’를 발매했다. 카라의 이번 앨범은 새 멤버 허영지가 합류하고 4인조 체제로 변신한 카라의 첫 번째 앨범으로 발매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타이틀곡 ‘맘마미아’는 히트곡 메이커 이단옆차기와 카라가 처음으로 손 잡은 곡이다. ‘맘마미아’는 카라표 댄스곡으로 일컬어지는 ‘미스터’, ‘루팡’, ‘스텝’을 잇는 경쾌하고 힘찬 댄스곡이다. 이와 함께 중독성 있는 후크 부분과 섹시함이 더해졌다. 가사에서도 당당하고 자신감있는 카라의 여유가 담겼다.

이와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카라는 팔색조 매력을 선보였다. 시크하며 섹시한 블랙 의상부터 청순한 화이트 의상, 고혹적인 드레스 자태까지 카라 멤버들은 다양함을 뽐냈다. 특히 새 멤버 영지는 카라 멤버들과 어색함 없는 모습을 보이며 카라에 제대로 녹아들었다.

같은 날 카라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날 카라 멤버들은 ‘맘마미아’의 첫 무대를 공개함과 더불어 오후 8시 팬들과의 시간을 가진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 카라 ‘맘마미아’ 뮤직비디오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