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인(왼쪽)과 진호현
감성파 싱어송라이터 진호현의 세 번째 사랑이야기가 공개된다.지난 6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소식을 전한 감성파 싱어송라이터 진호현의 세 번째 싱글 ‘말아줘요!’가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진호현의 신곡 ‘말아줘요!’는 떠나는 연인을 붙잡고 싶은 마음을 애교 섞인 가사로 표현했으며, 기존 곡들과는 다른 진호현의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노래이다. 여기에 애니메이션 ‘달의 요정 세일러문’ OST ‘달빛의 전설’을 부른 김현이의 익살스러운 코러스가 더해진 발랄하고 통통 튀는 분위기의 곡이다.
2014년 브라질 월드컵 공식 응원가 ‘외쳐라! 대한민국’의 뮤직비디오를 작업한 몬스터 패밀리 이정규 감독이 연출한 ‘말아줘요!’의 뮤직비디오는 SBS ‘별에서 온 그대’의 촬영지로 유명한 쁘띠프랑스의 이색적인 배경과 배우 이재인의 상큼한 매력을 감독 특유의 세련된 연출로 담아내 사랑스러움이 물씬 풍기는 작품으로 완성되었다.
뮤직비디오에 특별 출연해 ‘말아줘요!’의 발랄한 분위기와 잘 어우러지는 연기를 선보인 배우 이재인의 ‘비비안 수’를 빼 닮은 인형 같은 외모는 뮤직비디오 공개와 동시에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진호현의 소속사 퍼플슈 컴퍼니의 관계자는 “신곡 ‘말아줘요!’가 발랄하고 통통 튀는 느낌의 곡인 만큼 뮤직비디오도 기존과는 다른 경쾌한 느낌을 주고 싶었고, 이재인씨와 쁘띠프랑스의 이색적인 느낌이 더해져 이번 신곡과 잘 어울리는 작품으로 완성되었다” 며 “오늘 정오에 공개될 세 번째 싱글 ‘말아줘요!’와 뮤직비디오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감성파 싱어송라이터 진호현의 세 번째 싱글 앨범 ‘말아줘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퍼플슈컴퍼니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