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김연아 남자친구의 때 아닌 구설수
인터넷 포털, 검색 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8월 6일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는 김연아의 남자친구, 김원중이 등극했다.김원중
피겨퀸 김연아의 남자친구, 아이스하키 선수 김원중이 군복무 중 합숙소를 이탈해 태국전통마사지를 받고 복귀하던 중 민간 차량과 충돌사고를 빚고 부상을 당한 사실이 알려졌다.
국방부에 따르면, 국군 체육부대 소속인 김원중 등 3명이 개인차량으로 합숙소를 이탈하던 중 이같은 사고가 발생하게 됐다. 부상 직후, 이들은 입원치료를 받았지만 소속부대에는 보고하지 않아 처벌이 불가피하게 됐다. 이번 사고로 김원중은 6주 진단을 받고 치료 중이며 다른 2명은 가벼운 타박상을 입었다.
한편 김원중과 김연아는 올해 3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TEN COMMENTS, 하아, 이 무슨 운명의 장난, 하필 오늘 동명의 모델 김원중 씨는 ‘도전슈퍼모델 코리아’ 제작발표회를 열었단 말입니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 대명상무 아이스하키 페이스북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