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삼총사’ 인물관계도
케이블TV tvN 첫번째 일요드라마‘삼총사(극본 송재정 연출 김병수)의 인물관계도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됐다. 정용화, 이진욱, 양동근, 정해인, 서현진, 유인영 등이 출연하는 조선 낭만 활극 ‘삼총사’는 알렉상드르 뒤마 작가의 소설 ‘삼총사’를 모티브로 한 퓨전사극. 조선 인조 시대를 배경으로, 호쾌한 액션 로맨스 활극을 담은 ‘조선판 삼총사’로 재창조될 예정이다. ‘나인’ 제작진의 신작이자, 계획된 시즌제 드라마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총 3개 시즌으로, 각 시즌마다 12개 에피소드로 구성된다.이번에 공개된 인물관계도에는 ‘친밀관계’, ‘애정관계’, ‘적대관계’ 등 세 가지 관계로 이뤄져 있다. 먼저 친밀관계에는 박달향(정용화)과 ‘자칭’ 삼총사 소현세자(이진욱), 허승포(양동근), 안민서(정해인)가 서로 엮여 있으며, 최명길(전노민) 역시 달향과 삼총사의 든든한 지원군이 되어주는 스승이자 조선으로서 이들에게 어떤 영향을 끼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ADVERTISEMENT
‘삼총사’를 담당하는 CJ E&M의 이영옥 PD는 “등장인물들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 지 지켜보는 것도 드라마의 관전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관계 변화에 따라 때론 유쾌하고, 때론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들이 흥미롭게 펼쳐질 것이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삼총사’는 오는 17일부터 매주 일요일 밤 9시, 주 1회 방송된다.
ADVERTISEMENT
사진제공. tvN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