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만에 한국을 찾는 팝스타 레이디 가가는 단 한 명의 팬을 위한 특급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ADVERTISEMENT
이벤트 페이지에서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사진의 주인공은 레이디 가가가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르는 ‘에이아이에이 리얼 라이프: 나우 페스티벌(AIA Real Life: NOW Festival) 2014’ 둘째날인 오는 16일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플래티넘 패스(동반 1인 포함)와 백스테이지 M&G(Meet&Greet)를 통해 레이디 가가와 직접 인사를 나눌 기회를 가질 수 있게 된다. 또 레이디 가가 머천다이즈 세트와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호텔 1일 숙박권, 공연장과 호텔간 왕복 차량 서비스까지 제공받을 수 있다.
YG패밀리는 오는 15일 공연에 하루 앞서 진행되는 사운드 체크 리허설 현장을 눈 앞에서 경험할 수 있는 팬 이벤트를 선사한다. 공연 티켓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공연 전날인 오는 14일 잠실 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진행되는 YG패밀리 사운드 체크 파티(Sound Check Party)에 초대한다. 사운드 체크 파티란 본 공연에 앞서 아티스트들의 음향 리허설에 팬들을 초청해 생생한 리허설 장면을 관람할 수 있도록 공개하는 특별 행사이다. 인터파크, 예스24, G마켓, 라이브네이션 코리아 홈페이지 등 공식 예매 사이트를 통해 15일권 일반/플래티넘 또는 양일권을 예매한 팬들 중 1,000명을 추첨해 사운드 체크 파티 초대권(1인 1매)을 제공할 예정이다. YG패밀리 공연 무대 일부를 하루 먼저 그리고 일반적으로 관객들에게 공개되지 않는 뮤지션들의 리허설 현장을 관람할 수 있다는 점에서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ADVERTISEMENT
사진제공. 라이브네이션코리아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ADVERTISEM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