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범준(왼쪽)과 송지수
장범준(왼쪽)과 송지수
장범준(왼쪽)과 송지수

실시간 검색어, 이른바 실검은 확실히 오늘날 정보 트렌드로 자리 잡았다.

인터넷 포털, 검색 사이트는 바로 이 ‘실검’으로 대중의 관심사를 실시간으로 반영한다. 그러나 ‘실검’이라는 어휘 자체의 의미는 대중의 관심이 그만큼 시시각각 변한다는 것이기도 한다.

‘실검’에 한 번 등극하려 몸부림치는 이들도 존재하지만, 그 한 번의 ‘실검’ 등극은 바로 1시간 후 또 다른 실검에 묻혀버리는 그런 시대인 것이다. 그렇지만 ‘실검’이 대중의 관심사를 반영한다는 것, 오늘날 대중이 어떤 부분에 열광하는지를 알 수 있는 하나의 지표가 된다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014년 7월 26일 오후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이름을 올린 주인공은 장범준과 송지수다.

# 장범준 송지수, 26일 득녀…결혼 4개월 만에 결실 맺다

밴드 버스커버스커의 장범준과 배우 송지수 부부가 결혼 득녀했다.

장범준-송지수 부부는 26일 오전 11시경 서울 강남에 위치한 한 산부인과에서 자연분만으로 3.92kg의 딸을 낳은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지난 4월 12일 결혼식을 올린 장범준과 송지수는 결혼 4개월 만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현재 장범준은 솔로 앨범 발매를 목표로 작업 중이다.

TEN COMMENTS, 4개월 만에 소중한 딸을 얻으셨네요, 두 분 모두 축하드립니다! 범준 씨는 조만간 음악을 통해 또 만날 수 있겠죠?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더라빌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