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
그룹 하이포(HIGH4)가 오는 29일 ‘해요 말고 해’로 컴백한다.앞서 하이포는 지난 4월 가수 아이유와 함께 부른 듀엣곡 ‘봄, 사랑, 벚꽃 말고’를 발표해 인기를 얻었다. 하이포는 아이유에 이어 특급 여가수와 콜라보레이션을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1일 하이포 측은 최근 진행된 신곡 ‘해요 말고 해’ 뮤직비디오 촬영을 포착한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이 사진에는 하이포와 함께 한 두 번째 뮤즈의 실루엣이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하이포와 묘령의 여인의 뒷모습이 담겼다. 이 여성은 하이포 멤버들 사이에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신곡 ‘해요 말고 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해요 말고 해’는 ‘봄, 사랑, 벚꽃 말고’의 이종훈 작곡가와 국내 작곡가 최초로 일본 오리콘 차트 1위곡을 만든 작곡가 피제이(PJ)가 공동 작곡한 노래다. 아이유, 김범수, 김태우, 케이윌 등 내로라하는 수많은 가수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뮤지션 수호와 휘성, 거미, 백지영, 아이유의 곡으로 감성적인 가사로 찬사를 받은 프로듀서 최갑원이 함께 가사를 썼다. 특히 멤버 알렉스와 임영준이 랩 메이킹에 직접 참여했다. 이들은 ‘해요 말고 해’를 통해 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드러낼 것으로 전망된다.
하이포는 김성구, 백명한, 임영준, 알렉스 등 4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하이포는 지난달 27일 일본 도쿄 내 고탄다에서 데뷔 2개월 만에 첫 단독 콘서트 ‘하이포 썸머 스노우 라이브(HIGH4 Summer Snow LIVE)’를 성황리에 마치는 등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여왔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N.A.P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