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비

배우 이유비의 무결점 몸매가 화제다.

8일 이유비의 광고 촬영 현장 사진 여러장이 공개됐다. 이날 촬영은 ‘여자들의 공감백배 다이어트 이야기’라는 주제로 부천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유비는 몸매가 강조된 민소매 티셔츠와 핫팬츠를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이다. 특히 긴 생머리와 우윳빛 피부가 돋보이며 눈길을 잡아끈다.

이유비의 이번 캠페인송 뮤직비디오 영상은 미에로 홈페이지(www.miero.co.kr)와 미에로 페이스북(www.facebook.com/mierogirl), 현대약품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오는 16일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김성훈 현대약품 식품마케팅팀 팀장은 “상큼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통해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이유비가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여성들의 애환을 코믹하게 표현했다”며 “이유비의 좌충우돌 다이어트 에피소드가 몸매관리에 관심이 많은 여성 소비자들의 공감대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최근 영화 ‘상의원’의 촬영을 마친 이유비는 현재 SBS 음악 프로그램 ‘SBS 인기가요’의 MC로 활약 중이며 아이돌 그룹 비스트의 ‘이젠 아니야’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제공. 현대약품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