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 뮤지션 김바다가 20박 21일간 필리핀군도 대탐험을 마쳤다.
김바다는 지난 6월 4일 출발이후 24일 귀국까지 EBS 세계테마기행(연출 김성문, 작가 정은경) 촬영팀과 ‘다이내믹, 필리핀군도 대탐험’ 촬영을 마치고 무사히 귀국했다.
김바다는 자신의 SNS를 통해 ‘다이내믹, 필리핀군도 대탐험’이란 제목에 걸맞게 다양한 문화체험을 했다. 김바다와 EBS 세계테마기행팀은 경비행기 플라잉 투어, 신비의 섬 보홀에서의 돌고래 투어와 팡라오 섬 방문, 세부 남쪽의 작은 어촌마을 오슬롭(Oslob)방문과 고래상어 만나기, 팔라완 섬 북부의 엘 니도 방문과 팔라완의 루손에서 열린 ‘바라가탄 사 팔라완 축제’까지 카메라에 담았다고 전했다.
또한 마닐라 케손시티의 명물, 레촌거리는 물론 민다나오 섬 방문과 필리핀 최대의 참치항인 제너럴 산토스를 방문해 현지 요리들도 선보일 예정이며 개발되지 않은 원생림 소호톤 국립공원까지 소개할 예정이다.
김바다는 촬영 중간 “원시적 자연의 맛에 중독되고 있습니다. 나 돌아갈 수 있을까? 라고 매일 생각이 듭니다. 자연보존은 도시에서부터 시작되어야한다는 걸 몸으로 체험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으며 “좋은 시간보내고 잘 돌아왔습니다. 수고들 많으셨습니다”라며 촬영 소감을 전하며 스태프들과의 사진을 공개했다.
EBS 세계테마기행 ‘다이내믹, 필리핀군도 대탐험’은 오는 7월 14일(월)부터 17일(목)까지 40분씩 4부작으로 방송될 예정이며 김바다는 지난 3월 생애 첫 솔로 정규 앨범 ‘문에이지 드림(Moonage Dream)’을 발표하고 단독콘서트는 물론 각종 뮤직 페스티발 무대를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 김바다 페이스북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