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는 장윤정-도경완 부부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이 돌아왔다)’가 스페셜 편을 통해 도경완-장윤정 부부의 출산·육아 과정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끌고 있다.20일 오전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은 “도경완-장윤정부부의 출산부터 육아의 과정이 스페셜 편으로 방송된다”면서 “파일럿 때부터 기획했던 ‘슈퍼맨’의 시작이 되는 출산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게 돼 기쁘다. 도경완-장윤정 부부가 기획 취지를 듣고 방송 출연을 결심해줘 감사하다”고 밝혔다.
도경완-장윤정 부부는 결혼 1년 여 만인 지난 13일, 3.5kg의 건강한 아들을 얻었다. 제작진은 지난 4월 이들 부부의 방송 출연 동의를 얻었고 출산이 임박했던 지난 5월 사전 촬영을 마친 상태다.
도경완-장윤정 부부의 출산 이야기는 기존의 네 가족의 얘기와 함께 약 10여회로 나뉘어 출산의 과정 속에서 ‘슈퍼맨’이 탄생하는 과정을 재미있게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스페셜이 첫 방송되는 22일 방송에서는 만삭의 몸의 장윤정과 ‘슈퍼맨’이 될 준비를 시작한 도경완의 고군분투기가 공개될 예정으로, 이들 부부와 함께 장윤정의 시부모님이 출연할 계획이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KBS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