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스트 ‘이젠 아니야’ 티저 캡처
그룹 비스트가 오는 10일에 발표하는 발라드 선공개곡 ‘이젠 아니야’의 티저를 공개했다.7일 오전 비스트는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서 ‘이젠 아니야’의 티저와 뮤직비디오를 함께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이젠 아니야’의 웅장한 스트링과 애절한 멜로디를 배경으로 비스트의 발라드 감성이 담겼다. 윤두준을 시작으로 가슴 아픈 이별을 이야기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차례대로 등장한 뒤, 본격적인 드라마의 스토리가 펼쳐지면서 10일에 공개될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특히 ‘이젠 아니야’ 뮤직비디오에서는 케이블채널 Mnet 드라마 ‘몬스타’를 통해서 연기력을 인정받은 바 있는 용준형과 청순한 이미지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이유비가 연인으로 등장 해 눈길을 끈다.
‘이젠 아니야’는 용준형, 김태주 작곡가의 곡으로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아련하면서도 웅장한 스트링이 귀에 맴도는 발라드 곡이다. 한층 더 성숙하고 짙어진 비스트 멤버들의 보이스와 가슴 아픈 장면을 연상시키는 섬세한 가사가 곡의 애절함을 더한다.
그 동안 컴백에 앞서 발라드 선 공개곡으로 각종 음악프로그램 및 음원차트 1위에 오르며 남다른 서정성과 음악적 감성을 입증해 온 비스트는 이번에도 강력한 발라드 곡으로 가요계 공략에 나설 예정이다.
오는 16일 타이틀곡 ‘굿럭(GoodLuck)’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그룹 비스트는 앨범 수록곡이자 발라드 타이틀곡인 ‘이젠 아니야’를 10일에 먼저 공개할 예정이며, 7일 오후 서울 상암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리는 ‘2014 드림콘서트’에 참여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 큐브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