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벽이 돌아온다
방송인 이상벽이 4년만에 단독 MC를 맡는다.이상벽은 종합편성채널 TV조선의 신개념 건강 체험검증 버라이어티 ‘내 몸 사용설명서’ 진행을 맡아, 5일 밤 안방으로 돌아온다.
‘내 몸 사용설명서’는 최근 건강 정보의 홍수 시대에서 하루가 다르게 바뀌는 건강 트렌드 중에 무엇이 내 몸에 맞는 정보인지 과연 내 몸에 효과가 있는 것인지 헷갈리는 시청자들을 위해 기획한 프로그램이다. 쏟아지는 건강 정보를 직접 체험을 통해 검증하고, 더욱 올바른 건강 문화를 만들어가고자 하는 취지에서 제작됐다.
방송인 이상벽이 4년 만에 단독 MC를 맡은 것에 이어, 연예인 패널로 코미디언 배연정, 탤런트 김민정, 방송인 조영구가 출연한다.
이상벽은 “생활 속에서 건강을 유지하는 방법을 사례와 체험을 반영해 쉽게 정보를 전달하는 것이 ‘내 몸 사용설명서’의 장점이자 매력같다. 시청자의 눈높이에 맞춰 친절하고 편안한 국민 건강 프로그램을 만들겠다”며 “스스로 몸의 건강을 지켜나갈 수 있는 지침서가 되는 프로그램으로 만들기 위해 40년 동안 전문MC로써 다져온 경험과 노하우를 담아 전달할 것이다. 또한 개인적으로는 이 프로그램을 계기로 제2기 시대를 열고자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내몸 사용설명서’의 첫 번째 주제는 매일 먹었지만 잘 모르고 있었던 국민주식 ‘밥’이다. 방송은 5일 밤11시.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TV조선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