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빅스의 ‘기적’ 안무버전 영상이 공개됐다.

5일 자정 빅스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이 영상은 네번째 싱글앨범 ‘기적’의 안무만 담고 있는 영상으로 ‘스토리군무 종결판’이다. 그간 다양한 콘셉트들과 스토리가 있는 군무로 수많은 화제와 함께 폭풍 관심을 받아온 빅스는 이번 ‘기적’ 안무영상에서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안무를 보여주고 있어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찰나와 같은 짧은 꿈속에서 영원한 사랑을 찾게 되는 기적에 대한 이야기’라는 슬프고 애절한 판타지와 같은 스토리를 더욱 드라마틱하게 나타내는 3가지의 포인트 안무 풀버젼을 담고 있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기적’의 3가지 포인트 안무 동작은 춤 동작들이 거꾸로 가는 댄스로 빅스 멤버들의 호흡이 돋보이는 ‘리버스(Re, verse) 댄스’와 악몽을 꾸는 듯한 제스처로 멤버들의 강렬한 모습을 볼 수 있는 ‘악몽댄스’, 남자 아이돌에게는 보기 힘든 섹시 웨이브로 공개와 동시에 팬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모았던 ‘꿀렁 웨이브 댄스’다. 이 동작들은 6명의 멤버 전체가 한편의 뮤지컬을 보여주듯 합을 맞추어야 하기 때문에 연습 때부터 안무 동작 뿐만 아니라 감정까지 맞추는 세심한 작업을 거쳐 탄생한 안무들이다.

‘기적’으로 활동 중인 빅스는 오는 7월 19일과 20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첫 단독 콘서트 ‘빅스 라이브 판타지아 헥스 사인(VIXX LIVE FANTASIA HEX SIGN’을 개최할 예정이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젤리피쉬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