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그룹 빅스의 네 번째 싱글 앨범 ‘이터니티(ETERNITY)’ 타이틀곡 ‘기적’이 음원차트 1위에 올랐다.27일 자정 공개된 빅스의 ‘기적’은 공개와 동시에 네이버 뮤직과 벅스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특히 벅스 차트에서는 타이틀곡 ‘기적’ 뿐만 아니라 수록곡 ‘새드 앤딩(Sad Ending)’과 ‘러브, 라라라(Love, LaLaLa)가 2, 3위를 기록하는 ‘차트 줄 세우기’를 보여주었다.
또 ‘기적’은 멜론 3위, 엠넷 2위, 다음뮤직 2위, 싸이뮤직 3위, 올레 4위 등 대부분의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상위권은 물론 포탈사이트 검색어를 점령했다.
이에 빅스 리더 엔은 자신의 트위터에 “꿈은 아니겠죠… 1, 2, 3위의 기적”이라며 차트 캡ㅊ처와 감격에 겨운 글을 게재했다.
지난해 발매된 정규 1집 타이틀 곡 ‘저주인형’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인 빅스의 신곡 ‘기적’은 신혁 작곡가의 야심작으로 힘 있는 비트와 트렌디한 신스 사운드 위에 감성적이고 슬픈 멜로디가 어우러져 묘한 슬픔을 전달하는 곡이다. 또 애절하면서도 반전 있는 김이나 작사가만의 특별한 가삿말과 곡 후반부로 갈수록 울부짖는 듯한 코러스 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음원과 함께 관심을 받고 있는 뮤직비디오는 국내 최고 뮤직비디오 팀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의 지휘 아래 제작돼 시계태엽을 상징하는 스팀 펑크 아트 비주얼과 화려한 CG를 통해 강렬하고 세련된 영상미를 자랑하고 있으며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모션 컨트롤 카메라를 사용해 색다른 느낌의 감성 드라마를 연출한 것으로 알려졌다.
빅스는 네 번째 싱글 앨범 ‘이터니티(ETERNITY)’를 발매하고 타이틀 곡 ‘기적’으로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