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윗소로우가 6월 새 앨범을 발매한다.
지난 19일 신곡 ‘뷰티풀(Beautiful)’을 선공개했던 스윗소로우가 6월 2일 4집 PART1 ‘포 러버스 온리(FOR LOVERS ONLY)’를 발매하며 오랜만에 팬들 곁을 찾는다.
스윗소로우는 김영우가 쓴 멜로디에 인호진이 가사를 붙여 스윗소로우식 사랑예찬곡이라는 호평을 들으며 본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던 선공개곡 ‘뷰티풀’을 포함해 총 5트랙이 실린 이번 4집 PART1은 따스하고 달콤한 감성의 노래들로 가득해 올 봄 음악 팬들의 귓가를 자극할 예정이다. 스윗소로우 정규 4집의 첫 번째 앨범인 이번 4집 PART1은 매 앨범 작사, 작곡 등으로 음악적 역량을 뽐냈던 멤버들의 더욱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다.
타이틀곡 ‘설레고 있죠’는 멤버 김영우가 자작곡과 프로듀싱까지 맡았으며 버스커버스커의 프로듀서이자 드라마 음악감독으로 활약 중인 김지수가 편곡에 참여해 스윗소로우의 한층 더 섬세해진 보컬과 풍성한 화음을 더욱 효과적으로 살려주었다. 이번 앨범에서는 송우진, 인호진, 성진환 모두 작사, 작곡은 물론 각 곡마다 프로듀싱으로 참여하며 꽉 짜인 완성도를 자랑하는 앨범을 탄생케 했다.
또한 새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스윗소로우는 오는 7월 3일부터 20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삼성홀에서 데뷔 후 최초로 소극장 콘서트 ‘화음’을 개최, 공연을 통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 만날 예정이다. 뮤직앤뉴는 “스윗소로우가 오랜만에 새 앨범으로 팬 여러분을 찾게 됐다. 자작곡은 물론 프로듀싱까지 멤버들이 앨범 전체적으로 섬세하게 작업을 기울인 만큼 올 봄과 어울릴 따뜻한 음악을 선사해드릴 예정이니 곧 발매될 스윗소로우의 새 앨범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스윗소로우 4집 PART1은 6월 2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27일부터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앨범 예약판매가 진행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뮤직앤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이준, 어제의 이준을 뛰어넘다 6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