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지영이 17일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 출연과 동시에 1위 후보에 올랐다.

백지영은 이날 차분한 헤어스타일에 곡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화이트와 블랙 컬러가 앞 뒤로 매치 된 언발란스 투피스를 입고 무대에 올랐다. 금방이라도 터져버릴 듯한 감성 충만한 보이스로 신곡 ‘불꽃’의 환상적인 라이브 무대를 선보였다.

백지영은 ‘쇼! 음악중심’ 출연과 동시에 엑소-K, god와 함께 1위 후보에 올라 신곡 ‘불꽃’의 뜨거운 사랑을 다시 한번 실감했다. 백지영은 방송 후 소속사 관계자를 통해 “당초 계획에 없었지만 팬들의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갑작스레 음악 프로그램에 나왔는데 출연과 동시에 1위 후보에 까지 올라 너무 기쁘고 감격스럽다. 약 1년 4개월만에 찾은 무대인 만큼 무척 설?다. 오는 26일 공개하는 ‘여전히 뜨겁게’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백지영은 최근 신곡 ‘불꽃’을 발매하고 단 하루 만에 각 종 음악사이트 차트 1위를 올킬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또한, 현빈 주연의 영화 ‘역린’과 콜라보레이션한 뮤직비디오 또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발라드 여왕의 귀환을 알렸다.

백지영은 7일 신곡 ‘불꽃’ 발매에 이어 26일 ‘여전히 뜨겁게’를 공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것으로 알려졌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 MBC ‘쇼!음악중심’ 캡처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