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회’ 김혜은

배우 김혜은의 다양한 표정을 모아놓은 표정 모음이 공개됐다.

2일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드라마 ‘밀회’ 공식 홈페이지에는 극 중 이기적인 성격과 천방지축인 행동의 소유자 재벌 2세 서영우 역을 맡은 김혜은의 20가지 깨알 표정 모음 사진이 게재됐다.

극 중 서영우는 계모인 한성숙(심혜진)의 권력 확대를 막고 친구이자 시녀 역할을 했던 오혜원(김희애)의 충성을 다시 찾으려 머리를 굴려보지만 한성숙과 오혜원에게 매번 당하는 인물로 철없고 미성숙한 행동을 일삼는다. 서영우는 악역에 가깝지만 늘 당하는 모습이나 외로움을 많이 타는 모습을 통해 미우면서도 안쓰러운 인물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혜은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김혜은은 도도한 모습에서부터 짜증내는 모습, 자는 모습까지 상황에 맞는 여러 표정을 보이고 있다. 특히 김혜은은 극 중에서는 상류층의 천박하고 이기적인 모습을 그린 장면이지만 모음집에서는 ‘맘에 안 들어’하며 이를 앙다물고 김희애의 따귀를 때리거나 심혜진과 싸움에서 져서 머리를 잡히는 모습을 ‘아악!!’이라는 의성어로만 코믹스럽게 패러디돼 웃음을 자아냈다. 또 사진 속 김혜은은 젊고 잘생긴 남자를 좋아하는 캐릭터답게 ‘영계 발견!’하며 좋아하는 표정이나 ‘일 얘기 따분해’하며 고개 숙인 표정에서는 귀여운 매력을 자아냈다.

‘밀회’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45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JTBC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와우, 비투비의 봄날 5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