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경진과 양해림이 MBC 공채 개그맨 출신 커플로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개그맨 커플들이 시선을 끈다.

김경진은 1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나도 연애를 시작했기 때문에 블랙데이 이제 짜장면 안 먹어도 된다”며 열애 사실을 알렸다. 김경진은 또 “나의 사랑 너의 사랑 양해림. 상큼발랄 비주얼 커플”이라고 덧붙이며 벚꽃을 배경으로 찍은 커플 사진을 공개해 애정을 과시했다.

김경진과 양해림은 지난 1월부터 정식으로 교제 중으로 알려졌다. 김경진은 MBC 16기 공채 개그맨, 양해림은 MBC 18기 공채 개그맨 출신이다.

이들에 앞서 MBC 공채 개그맨 출신의 손헌수와 김주연도 지난 13일 교제 사실을 인정해 화제를 모았다. KBS 2TV ‘개그 콘서트’ 출신의 김기리와 신보라도 2012년부터 교제를 시작, 함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KBS 공채 개그맨 20기 동기 윤형빈과 정경미 부부도 ‘개그 콘서트’에서 연을 맺어 결혼에 골인했다. 정태호는 개그우먼은 아니지만, ‘개그콘서트’ 작가 조예현씨와 연인으로 발전해 2012년 화촉을 밝혔다.

이외에도 최양락-팽현숙 부부, 박준형-김지혜, 김원효-심진화 부부 등이 부부 개그맨으로 활약하고 있다.

글. 최보란 orchid85a@tenasia.com
사진. 김경진 트위터, 김원효 트위터, KBS ‘개그콘서트’ 방송화면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