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하나와 이수인(왼쪽부터)

배우 유하나와 신예 이수인이 이탈리안 디저트 카페 ‘미스터 디저트’의 모델로 선정되었다.

이태리 수제 아이스크림과 빙수, 와플, 타르트 등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한국 시장에 맞는 레시피와 시스템으로 중무장해 인기를 끌고 있는 이탈리안 디저트 카페 ‘미스터 디저트’가 정가은, 박시연에 이어 배우 유하나와 이수인을 전속 모델로 선정해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

이태리에서 직수입한 천연 재료와 신선한 유기농 재료를 사용, 모든 제품이 당일 매장 생산, 판매를 원칙으로 하는 ‘미스터 디저트’는 매니지먼트사인 ‘디딤531′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특히 ‘미스터 디저트’의 모델이 된 유하나는 지난 2011년 야구선수 이용규와 부부가 된 후 광고를 통해 첫 공식활동을 재개하며 변함없이 유쾌하고 발랄한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쟁쟁한 여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된 이수인은 2009년 미스춘향선발대회 진 출신으로 영화 ‘577프로젝트’ ‘롤러코스터’ MBC 드라마 ‘구암 허준’ 등에 출연했던 신예로 JTBC ‘달래 된, 장국: 12년만의 재회’ 출연을 앞두고 있다.

서울 모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광고 촬영장에서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인 4명의 여배우는 서로의 사진을 진지하게 모니터하고, 촬영 소품인 아이스크림을 나눠 먹으며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는 등 유쾌하고 건강한 콘셉트로 진행된 이날 촬영을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완벽하게 연출해냈다.

‘미스터 디저트’는 지난 2월 대치동에 1호점을 오픈한 이 후, 3월 연세대학교, 4월에는 전국 각지에서 매장 오픈을 앞두고 있는 등 앞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매장을 늘려갈 예정이다.

글. 배선영 sypova@tenasia.co.kr
사진제공. 디딤531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