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별’ 여진구 하연수 애정행각 3종세트

tvN ‘감자별 2013QR3’(이하 ‘감자별’)의 여진구와 하연수가 애정행각 3종 세트를 선보인다.

7일 방송되는 ‘감자별’에서는 노준혁(여진구)과 나진아(하연수)가 커플게임에 나서 과감한 애정표현을 벌인다. ‘감자별’에서 연인처럼 가까운 사이를 보이고 있는 준혁과 진아는 사내에서도 “너희들 이제 밝힐 때쯤 되지 않았냐. 솔직히 말해봐. 둘이 사귀지?”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오해를 받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준혁과 진아가 커플인 척 연기하며 통신사에서 커플요금제를 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까지 도전한다.

방송에서 앞서 공개된 사진에서는 각종 커플 게임에 도전한 여진구와 하연수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여진구와 하연수는 서로를 세게 껴안고 풍선 터뜨리는 게임부터 입술이 닿을 듯 아찔한 빼빼로 게임, 여진구가 하연수를 번쩍 안아 올리기까지 하는 모습이 공개돼 실제 연인인 듯한 ‘케미’를 자랑하고 있다.

‘감자별’은 2013년 어느 날 지구로 날아온 의문의 행성 ‘감자별’ 때문에 벌어지는 노씨 일가의 좌충우돌 멘붕 스토리를 담은 시트콤이다. ‘감자별’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tvN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