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홍기

그룹 FT아일랜드 이홍기가 중국 대륙을 사로잡은 남자 배우 1위에 올랐다.

지난 1일 ‘중국판 카카오톡’ 인 웨이신의 조사결과에 따르면 이홍기가 ‘중국 팬미팅에서 가장 만나고 싶은 한국 남자 배우’ 1위로 뽑혔다. ‘2014년에 자주 중국에 와서 팬미팅을 했으면 하는 남자 배우는’이라는 주제로 지난 3월 24일부터 투표가 진행됐으며 이홍기는 9,941표로 23%의 득표율을 얻어 1위를 차지했다. 동 차트 2위와 3위는 각각 배우 김수현과 이민호가 이름을 올렸다. 이홍기가 한국 남자 배우 1위로 중국 차트를 점령한 것은 FT아일랜드의 인기와 더불어 그가 출연 중인 TV조선 드라마 ‘백년의 신부’가 중국에서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으로 해석된다.

‘백년의 신부’는 중국판 트위터 웨이보 검색어 1위를 차지했으며 중국 최대 규모 포털사이트 큐큐닷컴의 한국 드라마 차트에서도 압도적인 조회수로 1위를 기록했다.

이홍기가 출연 중인 ‘백년의 신부’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FT아일랜드는 현재 일본 NHK 교육방송 ‘TV로 한글 강좌-한글 라이브’에서 한국어와 한국 문화를 알려주는 문화 전도사의 역할을 하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FNC엔터테인먼트

[나도 한마디!][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B1A4 진영, 떨려 네 눈, 네 코, 네 입술 4월 구매 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