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장미여관, 아이돌그룹 B.A.P, 가수 김바다, 한경일(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이하 ‘스케치북’)에 밴드 장미여관, 아이돌그룹 B.A.P, 가수 김바다, 한경일이 출연한다 .지난 4일 진행된 ‘스케치북’ 녹화에 참여한 장미여관은 ‘스케치북’의 오프닝 가수로 출연해 근황과 음악 활동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며 입담을 뽐낼 계획이다. 또 예능 출연과 함께 높아진 인기를 실감한다며 연이은 CF 촬영에 나선 소감을 전한다.
B.A.P는 그룹 신화의 ‘와일드 아이즈(Wild Eyes)’ 무대를 꾸미는 한편 팀명에 담긴 의미와 각 멤버의 별명을 공개한다.
또 ‘대한민국 록의 자존심’ 시나위의 5대 보컬로 ‘스케치북’ 출연을 감행한 김바다는 “고정 관념을 깨고 싶다”는 마음으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 뒷이야기와 다양한 밴드 활동과 솔로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전한다.
‘내 삶의 반’, ‘슬픈 초대장’ 등 곡으로 2000년대 인기 가수였던 한경일도 최근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계기와 그간 보컬 트레이너와 축가 가수로 활동했던 생활과 다시 새 앨범을 준비하게 된 감격스러운 소감을 밝힌다.
장미여관, B.A.P, 김바다, 한경일이 출연하는 ‘스케치북’은 오는 7일 밤 12시 20분 방송된다.
글. 김광국 realjuki@tenasia.co.kr
사진제공. KBS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