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 생일파티
배우 강소라가 팬들과 뜻 깊은 생일을 보냈다.19일 윌엔터테인먼트는 강소라가 공식 팬클럽 ‘반짝반짝 빛나는 배우 강소라’와 함께한 생일 파티 현장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오후 강소라는 경기도 일산의 한 카페에서 팬들과 생일 파티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팬클럽 회원들이 직접 강소라의 생일 축하를 위해 마련했다. 이날 강소라는 팬들의 사랑에 행복한 미소를 감추지 못했고 생일 축하 영상을 본 뒤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강소라는 지난 18일 25번째 생일을 맞이했다.
이어 강소라는 차기작 ‘닥터 이방인’ 촬영을 앞둔 근황 등 팬들이 궁금해 하는 이야기에 성심 성의껏 답변했다. 특히 팬클럽 회원들은 강소라의 생일을 의미 있게 보내기 위해 백혈병 어린이 재단에 강소라 이름으로 헌혈증을 기부해 훈훈함을 더했다.
강소라는 “언제 어디서든 내편이 되어주는 팬 분들 덕분에 즐겁게 일 할 수 있는 것 같다. 함께 한 행복한 시간을 통해 힘찬 에너지를 얻은 것 같다”며 “팬 분들의 사랑이 헛되지 않도록 더 좋은 배우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소라는 SBS 새 드라마 ‘닥터 이방인’의 촬영을 앞두고 있다.
글. 최진실 true@tenasia.co.kr
사진제공. 윌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빅스, 오 나의 스윗 보이! 3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