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 ‘나의 뇌구조’ 두 곡이 수록된 박지윤의 새 EP ‘이너 스페이스(Inner Sapce)’가 17일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박지윤의 소속사 미스틱89와 함께 기획한 사계절 프로젝트 중 두 번째 시즌인 겨울 앨범이다. 박지윤은 작년 가을에 발표된 가을 시즌 앨범 ‘미스터리’로 화려하게 컴백한 바 있다.
‘이너 스페이스’에는 박지윤이 작사를 비롯해 기획 단계부터 세세한 부분까지 참여해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빕’은 윤종신, 박지윤이 작사하고 미스틱89의 프로덕션팀인 ‘TEAM89’ 소속 포스티노가 작곡한 경쾌한 레트로풍의 댄스 곡으로, 센서가 울릴 때 나는 소리인 ‘빕’을 모티프로 만들어졌다. 감각적인 멜로디를 지닌 곡으로 ‘미스터리’를 잇는 히트가 기대된다.
미스틱89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박지윤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유재석, 박명수, 정형돈, 하하, 노홍철, 박재범, 뮤지 등 톱스타가 총출동한 ‘빕’ MV의 티저 영상과 박지윤의 안무연습 영상을 차례로 공개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앨범에 수록된 또 다른 곡 ‘나의 뇌구조’는 박지윤, 윤종신이 작사하고 포스티노가 작곡했다. 이 곡은 박지윤의 서랍장을 열어보는 콘셉트로 만들어져 직접 작사한 속마음을 솔직하고 대담하게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글. 권석정 moribe@tenasia.co.kr
사진제공. 미스틱89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