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영화사이트 콜라이더 캡쳐
겨울왕국 OST ‘렛 잇 고(Let it go)’를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들을 수 있을 예정이다.11일 미국영화사이트 콜라이더는 “이디나 멘젤이 제86회 아카데미시상식 애니메이션 부문 주제가상 후보에 오른 ‘겨울왕국’의 OST ‘렛 잇 고’를 시상식에서 부를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카데미가 최우수 주제가상 후보에 오른 작품의 퍼포먼스를 진행하는 것은 이례적인 일. 그동안 아카데미는 시간상의 이유와 라이브 퍼포먼스보다는 축하영상을 보여주는 것이 더 효율적이라는 판단 하에 주제가상 후보들의 축하무대를 지양해 왔다. 하지만 올해에는 페럴 윌리엄스가 부른 ‘슈퍼배드2’ ost ‘해피(Happy)’를 비롯해 ‘겨울왕국’ ost를 선보이기로 결정했다.
참고로 ‘렛 잇 고’를 부르는 이디나 멘젤은 ‘겨울왕국’에서 엘사의 목소리를 연기한 가수이자 배우다. 1998년 1집 앨범 ‘스틸 아이 캔트 비 스틸(Still I Can’t Be Still)’로 데뷔했으며 이후 배우로 영역을 넓혀 2004년 제28회 토니상 최우수 여우상을 수상했다.
이디나 멘젤이 부른 ‘렛 잇 고’는 디아와 이해리, 에일리, 효린, 은가은 등 우리나라 여가수들이 연이어 불러 더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글. 정시우 siwoorain@tenasia.co.kr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