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식샤를 합시다’
윤두준과 샘 해밍턴이 먹방콤비로 활약한다.오는 13일 방송되는 케이블 채널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이하 ‘식샤’)에서는 샘해밍턴과 윤두준의 먹방이 방송된다. 앞서 ‘식샤’에서 간장게장을 가장 먹고 싶은 음식으로 밝혀온 윤두준은 이날 샘해밍턴이 운영하는 간장게장 전문식당을 찾을 예정이다. 샘해밍턴은 한국의 맛에 반해 결국 식당을 운영하게 된 맛집 주인으로 특별출연한다. 그동안 군침 도는 연기를 선보인 윤두준이 맛있게 먹는 분야에서는 둘째가라면 서러운 샘 해밍턴과 만나 기대감이 증폭된다.
또한 극중 구대영(윤두준)과 이수경(이수경)의 러브라인이 진전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이날 ‘식샤’ 에서는 주인공들이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고민하는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식샤를 합시다’는 주인공인 이수경을 중심으로 그녀의 이웃과 직장 동료 등 1인 가구의 리얼한 일상과 로맨스를 다루는 드라마다. 혼자 살아가던 이들이 함께 식사를 하는 관계로 맺어지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가 주를 이룬다.
글. 최예진 인턴기자 2ofus@tenasia.co.kr
사진제공. tvN
당신의 선택, ‘피겨여왕’ 김연아의 역대 최고 프로그램과 음악은?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